뒤로가기

HUNET 휴넷 캠퍼스

검색 메뉴

FAQ

  • 수강신청은 어떻게 합니까?
  • 수강신청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수강 변경은 수강신청마감일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수강 변경을 위해 신청하신 과정 취소 후,
    수강을 원하시는 과정으로 수강신청하시면 수강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과과정 취소는 과정시작 후 7일이내 사이트에서 [MY캠퍼스] > [결재/배송내역] > [결재내역/환불취소] 에서
    환불취소 가능하며 환불취소 신청된 이력 확인 후, 연락드려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단, 비정규직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는 학습시작 전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학습시작 7일이내 취소요청하셨으나 이미 학습을 진행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준하여 담당자가 환불을 처리하여 드립니다.
    1)환불금액 = 실입금액 - (실입금액 X (100 - 진도율) / 100)
    2)실입금액은 수수료를 제하고 휴넷에 실제로 입금된 금액입니다.
    3) 진도율은 해당강좌의 전체 강의 목록 중 고객님께서 클릭하신 비율로, 휴넷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4) 환불액은 회원님의 통장으로 온라인입금 처리되며 수수료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원단위절사)
    5) 카드결제 하신 분의 결제액과 환불액이 같을 경우에는 회원님의 카드매출을 취소해드리거나 환불금액만큼 카드매출 취소해드릴 것입니다.
       다만, 회원님의 카드결제일에 따라 다음달 카드 청구시 수강료가 환불될 수도 있습니다.
    6) 마일리지로 구입하신 분은 환불액이 마일리지로 재적립됩니다.

    *취소 및 변경 문의 휴넷 고객행복센터 : 1588-6559
  • 수강신청은 회원만 할 수 있습니까?
    휴넷(www.hunet.co.kr)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을 하셔야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을 하시는 본인 개인명으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구입한 상품의 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휴넷 사이트휴넷(www.hunet.co.kr) 내 화면 맨 위 메뉴 결제/증빙 또는 나의강의실 > 왼쪽 메뉴 중 나의 결제/증빙센터 > 결제/주문/배송내역에서 결제상태(상세보기)를 클릭하여 화면 하단의 환불/취소신청 버튼을 눌러 환불받을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을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환불/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후 고객행복센터에서 전화드려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휴넷 사이트 고객센터내 1:1 친절상담, 전화상담예약 또는 직접 전화 후 처리하셔도 가능합니다.
    (휴넷 고객행복센터(1588-6559))

    - 취소기한 : 구입 후 7일 이내
    - 환불기한 : 환불요청 후 7일 이내
  • 대관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전화, 방문의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대관료는 대관안내 > 이용방법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대관비가 어떻게 되나요?
    대관비는 강의장별로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자세한 대관료는 대관안내 > 이용방법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대관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관 취소는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비가 달라지니 참고 바랍니다.

    [환불 금액]
    - 사용일 7일 전 100% 환불
    - 사용일 4~6일 전 80% 환불
    - 사용일 1~3일 전 50% 환불
    - 사용 당일 취소 환불 불가, 기간 변경 불가
    ※ 기간은 근무일 기준, 휴일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