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HUNET 휴넷고객행복센터

검색 메뉴
[학습장애] 모바일 학습이 안되요. 2014-12-16




모바일 학습이 안되시나요?

모바일 학습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접속하여 진행이 되기 때문에
네트워크 환경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도 하나의 PC이기 때문에 설치된 어플이 손상되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학습장애 점검방법]

1. WiFi 가 아닌 LTE 나 3G 환경에서 학습진행이 가능한지 확인부탁드립니다.
( WiFi의 경우 내부에 방화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차단으로 인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 WiFi , LTE , 3G 환경에서 동일오류가 있으시면 설치된 어플을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설치된 어플이 어떤 요인에 의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동일오류가 계속 발생하시면 사용하시는 어플명 , 기종몇 , OS버전 과 함께
고객행복센터(1588-655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 기기가 다양하므로 일부 기기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