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을 대상으로 하는 B2B 마케팅
 
기업의 마케팅은 단지 개개인의 소비자를 위한 전략만 있을까요?
B2B 마케팅 전략은 조직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이 마케팅은 산업재를 바탕으로 하여 조직 구매자를 연구하고 개별적인 소비자가 아닌
집단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일반 소비자와는 다른 접근에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B2B 마케팅의 정의와 목표, 그리고 B2B와 B2C 시장의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2009 0

댓글(4)

  • 우*미 2023-04-04 오후 9:38:00 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목요일날 전단으로 실감한다
  • 국*오 2021-02-20 오후 4:31:00 조직구매자,1차구매자.
  • 2021-02-19 오후 5:27:00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 배*혜 2019-09-01 오전 8:23:00 Ktis 044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