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멤버스
검색
메뉴
휴넷 지식라이브
서비스 종료를 안내드립니다.
지식라이브 서비스가
2021년 10월 25일 부로 서비스를 종료
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지식라이브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더 다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지식라이브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종합
경영/경제
인문교양
리더십
비즈스킬
기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골드명사특강
조직을 대상으로 하는 B2B 마케팅
고화질
저화질
기업의 마케팅은 단지 개개인의 소비자를 위한 전략만 있을까요?
B2B 마케팅 전략은 조직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이 마케팅은 산업재를 바탕으로 하여 조직 구매자를 연구하고 개별적인 소비자가 아닌
집단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일반 소비자와는 다른 접근에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B2B 마케팅의 정의와 목표, 그리고 B2B와 B2C 시장의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2009
0
Facebook 공유하기
KakaoTalk 공유하기
이전
목록
함께 보면 좋은 지식영상
02:15
설득커뮤니케이션과정에서 존재하는 장애요인
04:33
프로 기획자의 PT 능력 키우기
04:33
발표의 질을 높이는 콘텐츠 만들기
함께 보면 좋은 휴넷강좌
주니어 휴넷 기적의 공부법 - 신의 한 수 부모편
S급 인재의 비밀! 스마트한 시간관리 비법
행복한 아버지학교
댓글
(
4
)
등록
우*미
2023-04-04 오후 9:38:00
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목요일날 전단으로 실감한다
국*오
2021-02-20 오후 4:31:00
조직구매자,1차구매자.
2021-02-19 오후 5:27:00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배*혜
2019-09-01 오전 8:23:00
Ktis 0440040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