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HUNET 휴넷 MBA

검색 메뉴

(사)행복한경영 이사장에 권대욱 휴넷 회장 선임

lnk***

2019-04-05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은 이사장으로 권대욱 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권대욱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46년의 직장생활을 통해 직원이 행복하고 주주, 고객 등 회사의 이해당사자들이 행복하면 나라가 행복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행복경영은 이익극대화가 아닌 이해관계자들의 행복극대화를 목적으로 하는 경영이념이다. (사)행복한경영은 행복경영 확산을 통해 행복한 세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대욱 회장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경영학 석사, 하버드 비즈니스스쿨 최고경영자 과정, 동국대학교 경영학 박사를 수료했다. 35세에 처음 사장에 올랐으며, 이후 한보종합건설, 하얏트리젠시 제주, 아코르 앰버서더 코리아 등에서 30여년 간 사장을 역임한 전문경영인이다. 지난 해 9월 휴넷 회장으로 부임했다.

(사)행복한경영은 2017년 행복경영 이념 전파와 이를 기반으로 한 우수 노사문화 확산을 위해 정부의 허가를 받아 만들어졌다.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과 ‘행복경영포럼’, 대학생 대상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 ‘행복한 취업학교’ 등을 운영하며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