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
 
브랜드 마케팅은 일반적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시장에서만 중요할까요?
최근의 추세에 따르면, 조직을 대상으로 한 B2B 시장의 브랜드 마케팅 역시 그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점점 치열해지는 B2B 시장에서 장기간의 관계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파워를 생성하고 장기적이며 일관성 있는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B2B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 역할과 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5311 1

댓글(21)

  • 임*섭 2023-12-31 오전 10:27:00 품질,가격, 신뢰성으로 충분하다는 인식 시장가치 유지를 위해 브랜드 파워(관계, 신뢰 구축) 필수 인식
  • 김*숙 2023-11-16 오후 3:02:00 브랜드구축이라....
  • 김*실 2023-09-19 오전 10:43:00 감사합니다.
  • 민*현 2023-06-02 오전 7:30:00 잘 들었습니다
  • 2022-11-03 오전 5:23:00 B2B 개념에 대해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 엄*기 2022-08-18 오전 10:12:00 강의 잘 들었습니다.
  • 이*희 2022-08-17 오후 8:30:00 감사합니다
  • 심*보 2022-06-03 오후 8:34:00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 강*자 2022-04-20 오전 11:46:00 B2b는 기업과기업의 브랜드 마케팅이라 생각하는데요 저는 일반 사원이라 그런건 잘 몰라요 미국은 브랜드 독일인도는 가격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분들도 마찬가지 판매나 제품도 중요하지만 브랜드가 있는 제품에 가격이 얼마인가를 결정하지 않을까요? 잘들었습니다
  • 오*순 2022-01-17 오후 3:49:00 잘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드의가치는 더욱커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