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Smart MBA 수강후기
모바일 MBA 덕분에 알찬 출퇴근 시간이 되었습니다.
휴넷 MBA Online 37기 안*진님
안녕하세요. 이엑스알코리아에서 전산운영 및 개발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휴넷 MBA Online 37기 안호진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 요구한 직급별 필수 수료과정이기에 저와 휴넷 MBA의 첫 만남은 반강제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개월차의 생생 경영학은 최신 사례가 많이 업데이트 되어 있어, 매우 알차고 재미있게 수강할 수있었으며, 전략관리와 인적자원관리 과목은 딱딱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제가 맡고 있는 업무 때문인지 제일 흥미롭게 수강했던 과목은 회계과목 이었습니다. 교수님의 강의방식과 설명들이 어려운 회계과목을 매우 쉽게 풀어 주셨고, 교수님 강의 앞뒤에 분포되어 있는 애니매이션 덕분에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기 쉬웠습니다.
회사 업무업무로 인해 가끔은 흔히 말하는 벼락치기 방식으로 동영상 강의를 플레이하고, 시험에 응시하기도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수료에 큰 의미를 두고 시작했던 교육과정인지라 최대한 동영상 강의는 각 일자별 차수에 놓치지 않도록 노력을 했지만, 가끔 수강을 놓치게 되면, 주말에 몰아서 수강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건 바로 모바일 서비스였습니다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여 모바일로 공부함으로써, 최대한 규칙적인 시간을 준수 하고자 하였고, 제가 좋아했던 회계, 재무과목은 모바일을 통한 복습까지 계획 중에 있습니다. 조그마한 핸드폰 액정 속에서 제가 좋아한 과목의 교수님들이 다시 나오고, 퀴즈까지 있으니 또 한번 레벨 업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이라 생각됩니다.
회사의 교육과정으로 반강제적으로 수강을 시작했지만,
휴넷 MBA를 수료한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나 유익했던 7개월이었습니다.
강의진행과 시험독려를 위한 문자와 담당매니저의 전화통화로 나태해질 수 있었던 7개월을 잘 다스리며 완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유익한 과목 개발에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